정기노회 
제87회기 정기노회 개회예배 사회에 서기 황인섭목사. 기도 부노회장 박병규장로. 성경봉독 부회록서기 서병석목사. 설교 노회장 길윤구목사. 축도는 직전노회장 심재화목사로 마쳤다.
 예배 사회 서기 황인섭목사
 꽃동산교회 찬양단
 대표기도 박병규장로

성경봉독 부회록서기 서병석목사
 설교 노회장 길윤구목사
 축도 직전노회장 심재화목사
노회장 길윤구목사는 마태복음 4장 1절-6절 "진리가 성령을 만났을 때" 의 제목하에 말씀을 전했다.
예수님께서 하나님의 아들이신데 어떻게 마귀에게 이끌려가서 시험을 받는다는 말을 어떻게 이해를 해야할까? 그러면 마귀는 어떤 존재인가? 라는 의구심을 가지게 되지만 그것은 주님께서 이 땅에 오실 때에 "그는 근본 하나님의 본체시나 오히려 자기를 비워 종의 형체를 가지사 사람과 같이 되셨다"라고 말씀하시는 것처럼 우리와 같은 성정을 가지시므로 사단이 시험을 하게 되는 것이지만 예수님은 단호하게 그 시험을 이겨 내시고 승리하시는 것을 본다.
우리 새한서노회가 어려움을 다 이겨내고 새로운 모습으로 탄생되고 유지되는 것은 하나님의 크신 은혜이시며 하나님께서 아름답고 복된 길로 인도하심인 것을 우리는 안다. 새한서노회가 새로운 회기를 맞으면서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으로 무장되고 항상 성령충만함으로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노회가 될줄 믿고 함께 기도하자" 라고 설교했다. 성찬식은 문기철목사의 집례로 진행하였다.
 성찬식 집례 문기철목사
 신.구임원 인사 새로 선출된 신임원은 다음과 같다 □ 노회장 박현철목사. □ 부노회장 임재성목사. □ 장로부노회장 전홍배장로 □ 서기 이모세목사. □ 부서기 서병석목사 □ 회의록서기 김유택목사 □ 부회의록서기 김형기목사 □ 회계 임병환장로 □ 부회계 정병선장로
 신임 노회장 박현철목사  한편 새한서노회는 주님의 은혜 가운데 성노회 마치고 양주 쉐마국제학교에서 제1회 노회장 시찰별 족구대회를 하여 목회 동역자의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족구대회 결과는 우승 남시찰 상금 100만원. 준우승 서시찰 50만원. 3위 동시찰 30만원.하었으며 상금을 받았다. 족구경기후 교역자회장에 이선태목사가 선출되었고 직전 교역자회장 허이권목사 인사와 이선태목사의 감사인사가 있었다. 이어 꽃동산교회에서 바베큐잔치로 멋진 저녁까지 섬김을 받았고 또 내년을 기약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출처 : 교회협동신문(http://www.pf-korea.co.kr) |